잘 익은 벼를 직접 베어봐요!쌀이 우수수 떨어지는 모습을 보면 너무 재밌을 것 같죠?벼베기 체험이 끝나고 함라 벼로 만든 쌀떡으로맛있는 국민간식 떡볶이를 만들어서 먹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숙박시설 모악산(편백방) 기준 4 / 최대 6 함라산 …
한옥의 멋스러움을 체험하고 싶다면 함라한옥마을을 추천 함라는 풍수지리적으로 스님이 팔을 펼치고 있는 형국을 지닌 함라산과 소가 엎드린 모양의 형상을 지닌 와우산이 마을의 평화와 안녕을 지켜준다고 하여 주민들도 풍요롭고 걱정이 적다고 한다. 풍수를 모르는 사람이 보아도 함라산을 등지고 앞의 들녘을 바라보면 저절로 마음이 풍요로워진다. 호남가에서 “풍속은 화순이요, 인심은 함열인데~”라는 대목에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했던 모습(당시 기사에 여러 번 등장)을 상기할 수 있으며,…
미스터리 모험 가득한 여행을 떠나보자~! 억새 미로 골목골목 미션이 가득가득~! 500년 은행나무가 들려주는 옛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신령스런 느티나무 아래, 그네에 앉아 책을 펼치면 모든 시름이 스르르 사라지는 힐링하기 딱 좋은 시골여행 구비사항 냉난방기 TV 냉장고 드라이기 비데 수건 침구류 거울 일회용품 …
볏단 썰매도 타고 떡볶이도 만나다 신대리, 다망리, 신등리, 신목리로 구성되어 있다. 신대리는 본시 함열군 군내면 지역으로 당시 새로 생긴 마을이어서 새터라 하였는데 1914년 진등리와 합해져 함라면에 편입되었다. 다망리는 함열군 남이면 지역으로 1914년 연화리, 고월리, 회룡리, 망월리, 다은리의 전 지역과 남일면 화농리, 임피군 마포리의 일부분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은리와 망월리에서 한자씩 따 다망리라 하였다. 마찬가지로 신등…
2025-05-26
2025-05-07

주소54622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32길 1 (남중동)
TEL1577-0072
Copyright © isft.kr All rights reserved.